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aturday, September 13, 2008

외국인 주식 순매수 순매도 차트 보기, 키움증권HTS; 주식투자 그래프 Stock Foreigner Buy Sell Chart


추석 연휴 전날(2008-09-12 금요일)까지도 외국인들이 계속 주식을 팔고 있더군요. 아래 그래프에서 보면, 외인들이 주식을 연속 순매도하는 것은 2007-06-07일부터일 것입니다. 그때부터 1년 넘도록 계속 팔아 대고 있습니다. 2008-05-15일 무렵의 베어마켓 랠리에서만 잠시 순매수가 증가했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파란색 수직선들이 순매도량입니다. 분홍색은 순매수량입니다. 꼭 옥수수 수염처럼 보이는데,

그래프를 마우스로 1번 클릭해 주고 나서, 키보드의 우측 키패드의 플러스(+)키를 여러 번 누르면 그래프가 확대되어 알아보기 쉽게 됩니다.

외국인 순매도세가 완전히 멈추어야만 우리나라 주가가 하락을 멈추고 본격적으로 상승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 외국인 매매 동향 차트를 매일 확인하고 있습니다.

클릭하면확대
외국인 주식 매매 동향 그래프 주식투자
외인 주식 매매 동향 그래프 보기

키움증권 HTS 영웅문의 경우, 외국인 매매 동향 화면 번호는 0784 입니다. 위의 그림 좌측 상단의 입력창에 입력하면 됩니다.

그런 후 위의 그림 우측의 하늘색 화살표가 가리키는 곳의 [차트] 라는 버튼을 누르면, 그래프가 나옵니다. 지금은 [수치 자료]라는 버튼으로 토글되어 있습니다.




tag: stock
주식 투자 | Stock Market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